[맛집추천]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남원생오리
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맛집추천]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남원생오리

by 야차82 2023. 8. 8.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남원생오리


오랜만에 제주 소식 알려드립니다.
포스팅 보시고 널리 공유 부탁드립니다^^

저의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맛있고
특히나 요즘 밥상 물가가 장난이 아닌데
가성비까지 좋은 괜찮은 식당입니다.


메인은 생오리구이와 오리주물럭이 있고요,
제주산 삼겹살과 백숙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점심에 정식, 오리탕 등도 했다는데,
지금은 농사일도 병행하셔서
저녁시간대에만 장사를 하신다고 하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정식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직접 잡은 벵에돔이 반찬으로 나오더라고요.
막걸리 한잔하면서 먹으면 참 좋았었는데...

근데 지금은 정식을 안 하신다고 하니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ㅜㅜ

생오리구이

먼저 생오리구이입니다.
달궈진 불판에 가져다주신 생오리를 올리고
오리구이가 익어가면 콩나물, 김치, 당면을
순서대로 올려 익혀 먹으면 됩니다ㅎㅎ

참고로 김치가 맛있는데,
사장님이 직접 다 담그신다고 하네요👍

오리기름은 살 안 찌는 거 아시죠?ㅋㅋㅋ
기름에 섞인 야채들과 오리구이를 싸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 당면이 별미인데, 애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저희 애들도 가면 무조건 1순위로
손이 가는 음식이 당면이에요.

오리주물럭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됩니다^^
오리주물럭

다음으로는 오리주물럭.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맛있어요ㅋㅋㅋㅋ

나중에 밥 볶아 드시면 더 좋아요.
제가 탄수화물은 가급적 안 먹으려고 하는데,
여기 볶음밥은 무조건 셀프로 해서 먹습니다.


세 번째로는 백숙.
백숙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 됩니다.

원래는 위 사진처럼 나오는데,
전골로 해 달라고 하면 냄비에 넣고
끓여서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십니다.

닭 크기도 적당하고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서
푹 끓여서 주시는데 국물도 좋습니다.
죽도 맛나고 라면 끓여 먹어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삼겹살.
오리요리를 안 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삼겹살을 메뉴에 넣었다고 하시더라고요.

당연히 제주산이고요,
보기에도 질이 좋아 보이죠?ㅋㅋ
고기 두께도 두툼해서 구워드시면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지인이 운영하는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맛집 남원생오리 식당이었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미리 예약해서 가시면 더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식당이기도 하고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곳이니
많은 추천과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